상추 심경, 세븐과 안마방 출입 "억울한 사연" A4 11장에 '구구절절' 여성신문

직업안정법에 따르면 음란한 행위가 이뤄지는 업무에 취업하게 할 목적으로 근로자를 모집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항소심 재판부는 단속 당시 방문이 열려있긴 했지만, 안마사가 벽 쪽에 붙어 있어 박 경사와 윤 경장이 이를 발견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고, 업주가 경찰들에게 불법체류 태국 안마사 여성의 존재를 말했다는 것 역시 업주와 신고자 이씨의 진술 뿐이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그간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 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냐”면서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을 계속하고 있고, 다니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계속 다니고 있는데, 당연히 부정행위로 볼 수 있지 않냐”고 조언을 구했다.

 

제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곳에서 아가씨의 선택 방법은 두 가지로 나눠진다. 여기에서 ‘기존언니’는 업소에서 관계를 맺고 있는 특정성매매 여성을 의미하는 것. 반면 ‘초이스’란 또 다른 여성들의 무리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여성을 선택할 수 있는 것. 만약 ‘기존언니’를 원할 경우에는 바로 실장이 아가씨를 불러준다고 했다.

 

하지만 직원들은 바쁜 업무시간에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소지가 있어 맘편히 이용할 수는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 안마받는 게 뭐가 죄야라고 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 같은 건전 업소가 아니다.

 

다만,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다니며 함부로 재산을 탕진하고, 재산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사실은 남편의 기여도를 낮추는 재산분할에 불리한 사정으로 고려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을 해서 언젠가는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다해씨와) 열애설 기사가 나면서 너무나 혼란스러웠다. 지금이 아니면 언제 이렇게 용기를 내서 말할 수 있을까 생각이 들어서 새벽에 글을 썼다"고 했다. 하지만 결혼도 안한 미혼처자한테 남자친구가 안마방 다닌전력있고 돈주고 성매매하는 전력이 있는 사람을 남잔 다 그래~~라면서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말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이라고 봐요. 남편과 살려면 내 자신을 위해서 탁 놓아버리고, 과감하게 사랑으로 감싸주는게 훨씬 더 스스로에게 줗대요.. 이게 노출이 되면서 사실은 군부대 무단 외출, 무단 이탈, 그다음에 안마방 출입이라는 이런 것 때문에 굉장히 논란이 됐었는데. 결국은 3년여가 지난 지금 SNS에 올린 글은 아마 10월 달에 새로 발매하는 이런 부분과 지금 3일 전에 이다해 씨하고 교제하는 이런 부분들 때문에 결국은 SNS에 이걸 해명을 하고 그다음에 새로운 출발을 하겠다, 이런 심리가 엿보입니다.

 

박 경사와 윤 경장은 당시 현장에 출동해 2개 방에서 남성 1명씩을 보긴 했지만 안마사 자격이 없는 불법체류자 여성은 확인하지 못했다는 입장이었다. 검찰의 공소사실에 따르면 2019년 11월과 12월 의료법 위반 혐의로 2차례 단속된 바 있는 이 업소 업주는 내부수색을 하던 경찰들에게 밖에서 이야기를 나누자고 말한 뒤 함께 업소 밖으로 나갔고, “손님과 관리사(안마사)가 있다. 이들은 2020년 2월 성남시 분당구의 한 업소에서 무자격 안마사가 안마를 하며, 불법체류자를 고용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 업주와 면접을 보던 남성 이모씨가 한 방에, 불법체류자 신분으로 무자격 안마사이던 태국 여성과 남성 손님 1명이 한 방에 있었다. 그곳에서 맹인 마사지를 받기 위해 기다리다가, 아무래도 장소 자체가 오해를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에 취소하고 바로 나왔습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세븐은"장모님과 다해의 관계를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으로서 장모님께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해당 사건이 세간에 공개되면서 제대로 타격을 입은 국방부는결국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된 뒤세븐과 이다해는 순서대로 등장해 하객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았고, 이후 무대에 함께 올라 혼인 서약서를 낭독했습니다. 그는 “저는 성인 방송 출신도 맞고 사고도 많이 치고 살았지만, 비트코인 같은 건 해본 적 없다”고 해명했다.

 

1995년 8월에는 뉴델리 인근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로 358명이 사망하기도 했다. 인도에서는 매일 인구 1200만 명 이상이 열차 1만4000량에 탑승한다. 세븐은"3년 전 군 복무 당시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에 대해서는 언젠가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라면서"방송을 재개하면 말할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가 열애설 기사가 났다. 너무 혼란스러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아침 일찍 제작진은 국방홍보원 측 말을 들어보기 위해 연예병사들이 단체로 머무르고 있는 모텔 앞에서 기다렸다. 공식적인 입장이나 해명을 기대했지만 연예병사를 태운 버스는 신호까지 위반하며 제작진을 차를 따돌렸다. 위문열차 공연이 끝나고 저녁과 함께 술을 마신 연예병사 A, B는 사복차림으로 오전 2시30분 안마시술소로 향했다.

 

이는 우리 방송이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가정폭력을 불필요하게 선정적으로 묘사, 보도하거나 피의자의 변명이나 거짓에 가까운 발언 등에 방점을 찍어서 보도하면서 이들 행위를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하지 말아야한다는 취지입니다. 이영학 씨 의붓아버지의 일방적 주장을 이처럼 단독으로 보도한 채널A의 행태나 성폭력이 아닐 수 있다는 식의 TV조선의 보도는 이러한 양성평등 조항의 개정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입니다. ‘키o방’ 등 유사성행위 업소 자체는 불법이 아니라서 괜찮다고 인지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유사성행위 업소에서 성매매 혹은 유사성매매가 적발되지 않더라도, 그 업주를 처벌하는 법이 존재한다. 따라서 사실상 유사성행위 업소도 성매매 업소와 마찬가지로 그 존재 자체가 불법이나 다름없다.

인천오피 서울오피 오피타임 오피타임 인천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상추 심경, 세븐과 안마방 출입 "억울한 사연" A4 11장에 '구구절절' 여성신문”

Leave a Reply

Gravatar